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고자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관련근거
가. 「학칙」 제11조(재입학)
나. 「학사운영 규정」 제2장 제1절(재입학)
2. 신청자격 : 본교 재학했던 학생 중 제적(자퇴, 미등록, 미복학)된 자
3. 모집인원 : 총 61명
* 모집인원은 2023.10.01. ~ 2024.03.31.까지 3, 4학년 제적자수로 산정됨.
4. 진행일정(2차 모집은 1차 모집 미달인원 발생 시 진행)
구 분 | 1차 | 2차 | 비 고 |
원서접수 | 2024.07.01.(월) ~ 07.05.(금) | 2024.08.05.(월) ~ 08.09.(금) | 교무처 |
허가자 발표 | 2024.07.08.(월) | 2024.08.12.(월) | 개별통보 |
등록금 납부 | 2024.07.09.(화) ~ 07.10.(수) | 2024.08.13.(화) ~ 08.14.(수) | 총무처 수납 |
수강신청 | 2024.08.19.(월) ~ 08.23.(금) |
|
※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등록금 납부 기간 내 미등록 시 재입학이 취소됨.
5. 제출서류 : 재입학 신청서, 성적증명서, 학적부 각 1부
6. 접수장소 : 교무처(대학본부 2층)
7. 협조사항
협조부서 | 협조사항 | 비고 |
총무처 | 등록금 고지서 발급 및 수납 |
|
학생처 | 국가장학금(해당자에 한함) 및 학자금융자 |
|
학부(과) 및 전공 | 재입학 안내 및 대상자 지도 |
|
8. 기타 : 재입학 기준 및 주요 안내사항은 재입학 안내문(붙임1)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