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1학기 공적 활동 등의 출석인정 및 출결 이의신청 마감일정 안내

  • 관리자
  • 2024-05-27
List
  • 첨부파일
  • 조회수 60

2024학년도 1학기 공적 결석 출석인정 신청 및 출결 이의신청 마감일정을 안내하오니 학사일정에 참조하여

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관련근거 

  가. 학사운영규정 제87조(공적 활동 등의 출석 인정)

  나. 출결관리 운영지침

  다. 전자문서

    1) 교무처: 수업 38155-1123-20240024(2024.02.19.), 2024학년도 1학기 공적 결석 출석인정 신청기간 및 

       절차 안내

 

2. 공적 활동 등의 출석인정 및 이의신청 일정

  가. 신청기간 및 방법

공적결석 

인정기간

신청기간

교 원 

학생 / 

행정부서(학과(부)포함) 

1주~14주차 

(3. 4. ~  6. 7.)

2024. 6. 7.(금)까지

전자출결시스템에서

출석인정 명단 확인

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

보강 및 15주차

(6.10. ~ 6. 25.)

2024. 6. 25.(화)까지

전자출결시스템에서

증빙서류 확인 후 출결 반영

전자출결시스템에서

이의신청 

  나. 교 원 : 학생이 보강 및 15주차 공적 활동 등의 출석인정을 이의신청으로 신청 할 경우 증빙서류 

      반드시 확인 후 출석 인정처리

     ※ 전자출결시스템_출결관리_공적결석출석인정 현황 : 공적결석 인정 학생 명단 확인 가능

  다. 행정부서 및 학과(부) 

    1) 공적 활동 등의 출석인정 신청기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2) 6. 10.(월) ~ 6. 25.(화)까지 행사 진행 할 경우 기안문을 학생에게 전달하여 전자출결시스템의 이의신청

        으로 출결처리할 수 있도록 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라. 공적 활동 등의 출석인정 학(부)과장 검토기간 : 2024. 6. 12.(수)까지

 

3. 전자출결시스템 출결 마감 안내

  가. 출결 마감일(학생 이의신청 처리 포함) : 2024. 6. 25.(화) 24시  

  나. 전자출결시스템의 결석시수는 학사정보시스템에 자동연동처리되어 마감기간 이후 수정 불가

     * 6. 26.(수)이후 전자출결시스템의 결석시수가 변경이 될 경우 교무처로 연락 후 조치

      (담당자: 설혜숙 과장, 내선_1139)

 

4. 보강기간 출결관리 안내

  가. 보강기간 : 2024. 6. 10.(월) ~ 6. 18.(화)

  나. 보강기간 수업진행 시 반드시 전자출결시스템으로 학생(비콘 및 인증) 출석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