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복학 신청 안내

  • 관리자
  • 2024-05-29
List

1. 관련근거

 가. 「학칙」 제28조(복학)

 나. 학사운영규정 제4장 제2절(복학)

 

2. 복학대상자 : 총 350명(붙임2 참조, 2024.05.27.(월)기준)

 

3. 신청기간 

 1차 신청 : 2024.08.12.() ~ 08.16.()

 . 2차 신청 : 2024.08.19.() ~ 08.30.()

 

4. 신청절차 및 확인

 가. 학교 홈페이지 학사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"복학신청"

 나. 제대복학인 경우 입영사실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 파일(1개 파일) 업로드

     * 증빙서류 종류 : 전역증, 제대증명서, 병역증, 병적증명서, 복무확인서, 군경력증명서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병역사항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중 택 1

 다. 복학처리 결과는 복학신청일 다음날부터 학사정보시스템 복학신청 처리 유무 확인 가능

 

5. 유의사항

 가제대복학인 자는 입영사실 확인이 가능한 증빙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복학이 가능함.

 개강 후 3주 이내에 전역하는 자는 전역예정증명서를 제출하여 복학이 가능함.

 전역일이 개강 후 3주 이후에 해당하더라도 병역휴가 등의 방법으로 실제 수업일수의 3/4이상

     출석수업이 가능한 경우에는 전역예정증명서 및 휴가증명서를 첨부하여 복학이 가능함.

 학기 중 복학 지연으로 수업에 출석하지 못한 것은 결석으로 처리됨.

 휴학 전 유급대상 통지를 받았으나 유급신청을 하지 않았던 학생 중 복학 시 유급을 신청하고자 하는

     학생은 유급원(성적증명서 첨부) 제출

 

6. 부서별 협조사항

협조부서

협조사항

비고

총무처

 등록금 고지서 발급 및 등록금 수납

해당자에 한함

학생처

 국가장학금 및 교내장학금 신청 접수 등

해당자에 한함

학부(과) 및 전공

 복학 안내 및 미복학시 휴학 연장 안내 

 복학시 전공 미배정자 전공 배정 안내(전공배정신청서 제출) 등

 

 

7. 기타 : 홈페이지 공지 안내 및 개별 문자 발송, 복학안내 우편물 발송, SNS 홍보 등 예정